HOME > 사회 > 여성·청소년·가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카카오 계열사 (주)키즈노트, tvN '나의 첫 사회생활' 제작 지원
아이들의 첫 사회생활은 '어린이집, 유치원'
 
최진희 기사입력  2020/02/12 [15:29]

영유아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1위 키즈노트가tvN '나의 첫 사회생활'을 제작 지원한다. 지난 14일부터 방영된 tvN '나의 첫 사회생활'은 어른의 개입을 최소화한 관찰 예능으로, 아이들이 어떻게 문제를 해결하고 서로 소통해나가는지 보여준다.

 

 

아이들의 첫 사회생활은 취업이 아닌 어린이집, 유치원 시절부터 이미 시작된다.

 

키즈노트는 이런 아이들의 첫 사회생활 일상을 앨범, 알림장 등을 통해 기록하고 저장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가 부모 품을 떠나 겪는 가장 큰 변화이자 중요한 이 시기가 키즈노트에 담기고, 학부모는 아이의 일상을 포토카드로 인화하거나 오프라인 앨범 형태인 키즈노트북으로도 손쉽게 제작할 수 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아이들의 첫 사회생활은 실제 어린이집, 유치원 모바일 알림장 서비스의 사용자인 학부모와 교육업계 종사자의 큰 공감을 사고 있다.

 

아이들의 사회생활을 조명하며 어른들의 사회생활을 되돌아보게 만드는 등 새로운 시사점을 제시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이수근, 소이현, 홍진경과 소아정신과 전문의 서천석 박사, 아주대학교 김경일 교수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키즈노트는 프로그램 취지에 공감하며 시청자들에게 더 널리 알리고자 큰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로모션은 SNS 공유 이벤트와 방송 초성퀴즈 등 총 두가지 형태로 진행되며 스타벅스 기프티콘, 키즈노트북 할인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개인 SNS에 이벤트 페이지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총 160잔을 지급된다.


초성퀴즈 이벤트 참여 시 키즈노트북 최대 3만원 할인쿠폰과 카카오프렌즈리틀키즈 라이언 백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방송 5~8화 내용으로 문제가 제출된 초성퀴즈 이벤트는 2월 11일에 오픈되며, 매주 화요일 밤 11시 본 방송에서 정답 확인 후 참여가 가능하다.

 

이 중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되는 키즈노트북은tvN에도 협찬된 것으로 키즈노트만의 특화된 사진앨범 서비스. '키즈노트'에 업로드된 사진과 알림장이 있다면 우리 아이의 첫 사회생활기를 담은 키즈노트북 제작이 가능하다. 자녀의 소중한 기억을 책으로 간직하고 먼 훗날 아이와 함께 꺼내볼 수 있다.


등장 아이들의 촬영 모습을 기록한 키즈노트북은 3월 3일 마지막 방송에 방영될 예정이다.

 

키즈노트 관계자는 "tvN '나의 첫 사회생활'은 아이들의 일상을 지켜보는 관찰형 예능으로 영유아의 다양한 성격유형 및 심리활동을 엿볼 수 있다. 방송을 통해 시청자는 새로운 시각으로 아이들을 이해하고 바라보게 된다.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함께 접목된 이번 프로모션은 방송 취지를 알리며 양사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나눔일보 = 최진희 기자] 


주변의 따뜻한 이야기를 많은 이들에게 전하고 싶거나, 본인의 선행을 알려 뜻을 함께 할 분들을 널리 구한다면 언제든지 press@nanumilbo.com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선행을 증빙할 사진이나 자료가 첨부되면 더 좋습니다. 자료는 특별히 정해진 형식이 없습니다. 문장력에 대한 부담은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희 데스크의 수정보완을 거쳐 기사로 나갑니다. 본사의 추가 취재에 응할 수 있는 연락 전화번호는 꼭 필요합니다. 자료 검토 또는 추가 취재 결과, 보도에 부적합하다는 판단이 내려지면 보도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기사제보·독자투고, 취재요청 및 보도자료 > press@nanumilbo.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2/12 [15:29]  최종편집: ⓒ nanumilbo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1/14
광고
익산 장점마을 집단 암 발생 KT&G 향한 주민들의 절규 '살려달라고 서울까지 온 것' / 조영자
원불교 개교 100주년 기념대회, 원음방송 등 생중계…월드컵경기장 23개국 5만여명 참석 / 조장훈대표기자
'건강의섬완도' 지역명품 수산물 미국 LA현지 홍보 / 오승국선임기자
[덕화만발'德華滿發']나는 양인가 염소인가 / 덕산
안성포도축제위, 축제 취소하지만 '드라이브스루 5,000만원' 목표 / 장병철
정기화 청하의료재단 이사장, 개인고액기부 '경북아너소사이어티' 가입…조실부모 아픔 요양병원 설립으로 치유 / 조영자선임기자
이상직 의원 '카드회사 낙전수익 활용 공공밴(VAN) 설립’ 법안 발의, 낙전 지난 5년간 256억원 / 조장훈대표기자
[포토]편의점 체험 이목희 더민주 정책위의장, '하루종일 서서' / 조장훈대표기자
'(가칭)국민의당' 창당발기인 명단(ㅇ~ㅎ) / 조장훈대표기자
'다리 건너기' 해법? '전국 창의문제 해결능력 경진대회' 대구 개최 / 강현아기자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