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 공연·전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무안군, 모차르트 가족오페라 ‘마술피리’ 공연 개최
모차르트 최후의 걸작, 모함과 신비의 오페라
 
손다해 기사입력  2022/09/15 [17:49]

 

무안군(군수 김산)은 가족오페라 마술피리 공연을 오는 9월 22일 저녁 7시 30분 승달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모차르트의 3대 오페라 중 하나인 가족오페라 마술피리는 200여년간 전 세계 공연장에서 숱하게 무대에 오르며 사랑을 받고 있는 레퍼토리다.

 

이 공연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줄거리와 아름다운 음악으로 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다.

 

빛이 어둠을 몰아낸다는 내용으로 진지함과 철학을 품고 있는 대표적인 가족오페라이자 모차르트의 천재성을 보여주는 작품으로 지난 1791년 오스트리아 비덴 극장에서 초연한 후 지금까지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걸작이다.

 

특히 최고의 기교를 자랑하는 콜로라투라 소프라노가 부르는 밤의 여왕 아리아는 오페라를 잘 모르는 사람들도 한 번쯤 들어본 곡일 것이다.

 

티켓예매는 승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관람료는 3,000원이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 방역, 입장객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등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2022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무안군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한다.

 

[나눔일보 = 손다해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9/15 [17:49]  최종편집: ⓒ nanumilbo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1/25
광고
문화재청, 이순신 전사 기록한 '류성룡 대통력' 일본에서 환수 / 조장훈
대구 사랑의열매, ‘희망2023나눔캠페인’ 출범식 가져 / 강현아
화순군, 로컬 콘텐츠 페스타서 문화관광 홍보 / 손다해
목포해경, 고관절 골절 80대 섬마을 응급환자 이송 / 손다해
나주시, 노안면에 ‘태양광 발전 기반 전기차 충전소’ 개소 / 손다해
명현관 해남군수, 전남 지방자치단체장 호감도 3위.. 부정률 2.34%로 낮은 순위 3위 / 손다해
‘제2회 산림기술인의 날’ 담양에서 성황리 개최 / 손다해
함평군, ‘제18기 대한민국 국화동호회 연말총회’ 성료 / 손다해
여수해경, 동절기 지역해양수색구조기술위원회 개최 / 손다해
군산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과 학부모를 위한 도서' 발간 / 손다해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