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가정의 달 ‘사랑의 꾸러미 전달' 지역사회 온기 더해

인천 중구에 거주중인 조손․한부모 350여 가정에 생활필수품으로 구성된 ‘사랑의 꾸러미’ 전달

강현아 | 입력 : 2024/05/09 [18:11]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이학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인천시 중구청 제2청사에서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생필품 꾸러미 기탁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인천국제공항공사 전형욱 부사장과 김정헌 인천시 중구청장을 비롯하여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기탁식은 공항 주변에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조손가정과 한부모 가정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이다.

 

이번에 전달되는 꾸러미는 샴푸, 세제, 주방용품, 햄세트 등 생활필수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천시 중구에 거주하는 조손 및 한부모 350여 가정에 중구청을 통해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은 “이번 생필품 꾸러미 전달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필요한 지원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19년부터 설과 추석 명절에 지역 소외계층과 생활복지시설에 지역 농산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전달하는 등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나눔일보 = 강현아 기자]

주변의 따뜻한 이야기를 많은 이들에게 전하고 싶거나, 본인의 선행을 알려 뜻을 함께 할 분들을 널리 구한다면 언제든지 press@nanumilbo.com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선행을 증빙할 사진이나 자료가 첨부되면 더 좋습니다. 자료는 특별히 정해진 형식이 없습니다. 문장력에 대한 부담은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희 데스크의 수정보완을 거쳐 기사로 나갑니다. 본사의 추가 취재에 응할 수 있는 연락 전화번호는 꼭 필요합니다. 자료 검토 또는 추가 취재 결과, 보도에 부적합하다는 판단이 내려지면 보도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기사제보·독자투고, 취재요청 및 보도자료 > press@nanumilbo.com
  • 도배방지 이미지

1/7
̽ īī丮 νŸ׷